샤넬 짝퉁 발암물질 카드뮴 납이 상상 이상으로 검출이 되었습니다. 특히 액세서리 귀걸이 브로치 지갑 가방에서 대량으로 검출되었습니다. 문제는 카드뮴과 납은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디올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짝퉁 제품들이 대부분 발암물질이 검출되었습니다.
샤넬 짝퉁 발암물질 검출
짝퉁은 유명 명품을 침해한 가짜 상품입니다. 지식재산권 침해물품입니다. 가격이 진품보다 상당히 매우 저렴하지만 이들을 구성하는 성분들이 카드뮴이나 납으로 가득 차 입습니다. 카드뮴이나 납은 발암물질입니다. 말 그래도 암을 유발하는 매우 무서운 물질입니다.
가짜 명품이라도 하고 싶다는 생각을 아예 버리셔야 합니다. 그럼 도대체 이런 짝퉁 명품에 발암물질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유명 명품 짝퉁이 다 그런 듯 합니다.
카드뮴 납 검출
루이비통 디올 샤넬 짝퉁 발암물질 카드뮴 납 기준치 초과 검출되었습니다. 관세청은 지난해 11월에 짝퉁 14만 2930건을 적발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들 제품의 성분을 조사하였습니다.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짝퉁 귀걸이 24개 제품 중 20개에서 카드뮴이 검출되었고, 이 중에 15개는 전체 성분의 60%가 카드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거의 카드뮴 물질로 귀걸이를 만들었다고 보면 됩니다.
또 카드뮴과 함께 납도 검출되었습니다. 귀걸이 3개인데, 납과 함께 검출된 카드뮴이 제품의 93%를 차지하였습니다. 거의 카드뮴 제품입니다. 또 샤넬 브로치에서는 기준치 153배에 넘는 납이 검출되었습니다. 구찌 루이비통 가방이나 지갑에서고 기준치 초과 카드뮴 납이 검출되었습니다. 그럼 이들 카드뮴과 납이 얼마나 나쁘지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뮴 납 위험
보통 카드뮴을 환경오염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담배 연기에도 있고, 식품이나 보석류에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짝퉁 명품 카드뮴이 인체에 침투가 되면 뼈가 약해지고, 신장이 나빠지고, 폐암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또 신경계의 영향을 주어 성장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신장 손상과 호흡기 그리고 폐암입니다. 정말 위험한 카드뮴입니다.
납 중독은 노출과 기간에 따라 증상이 조금 다르지만 보통 소화불량 두통 등이 있고, 심하면 고혈압, 신장 기능 장애, 생식기 문제, 신경계 질환 등 다양하게 인간을 괴롭힙니다. 납 중독은 다양한 증상을 나타나기 때문에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매우 위험합니다.
샤넬 짝퉁 발암물질 카드뮴 납 기준치 초과를 보면 그냥 가짜 명품으로 사람을 속이는 게 문제가 아니라, 심각한 건강을 훼손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짜라는 문제를 넘어 건강을 위해서라도 짝퉁 루이비통, 구찌, 디올 등을 사용하지 않기 바랍니다. 물론 남성들도 사랑하는 여성을 위해 짝퉁 명품을 선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