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건조기 올인원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건조기 올인원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가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2023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나란히 세워놓은 일체형이 아니라 하나로 합친 올인원 형태입니다. 그럼 세탁물을 옮기지 않아도 되고,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세탁건조기 올인원


기존에 세탁건조기는 위아래로 나란히 세워서 놓은 일체형입니다. 세탁을 하고 건조기로 옮겨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많이 불편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독일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에서 삼성 엘지가 동시에 올인원 신제품을 공개하였습니다.


역시 장점은 세탁을 하고 건조기로 옮기지 않아도 바로 건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다 너무 높게 세워진 일체형 세탁기 건조기를 하나로 합쳐서 크기가 줄었습니다. 공간적 제약에서도 벗어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획기적인 상품입니다. 아직 출시 전이고 가격도 공개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아직 제품 상호명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공개하였다는 것입니다. 25kg 용량의 세탁기와 13kg 용량의 건조기가 하나로 결합된 상품입니다.


세탁건조기 올인원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 기능의 혁명이라는 에코 버블과 뛰어난 건조 기능을 자랑하는 디지털 인버터 히트펌프가 결합되었습니다. 알아서 세탁을 하고 건조까지 알아서 AI가 맞춰주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엘지의 경우도 드럼 세탁기와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 건조기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용량은 역시 25kg 세탁과 13kg 건조가 가능한 제품이고 하단에 4kg 용량 미니워시가 있습니다.


엘지 올인원의 특징은 과거 일체형 제품과는 달리 냉매를 순환시켜 발생한 열을 이용하여 젖은 빨래의 물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 방식 건조입니다. 고온으로 빨래를 건조하는 방식보다 옷감을 최대한 살리고 보호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온은 옷감을 상하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세탁건조기 올인원 특징은 삼성이나 엘지나 모두 세탁과 동시에 건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거기다 올인원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합친 형태로 협소한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너무 큰 공간을 차지한 일체형과 비교가 됩니다. 성능은 물론이고 디자인 그리고 공간 활용까지 훌륭한 올인원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 98인치 네오 QLED 8K TV 출시 4990만원 영화관

갤럭시 S24 출시일 스펙 카메라 전기차 배터리

삼성 갤럭시Z플립5 기기값 휴대폰 성지 17만원

구글 픽셀 8 출시일 스펙 가격 최고의 안드로이드 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