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신한카드 구입하면 최대 45% 112만 원을 환급해 줍니다. 물론 신한카드 Applus로 폰을 구입하고 1년 또는 2년 약정을 하고 반납을 하면 환급해 주는 애플 iPhone for life 프로그램입니다. 거기다 월 카드 사용금액이 30만 원이 넘으면 할부 이자도 없습니다. 통신사 요금할인까지 적용하면 상당한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신한카드 구입
신한카드 Applus로 아이폰 15 자급제폰을 구입하면 최대 112만 원을 환급해 줍니다. 내용을 자세히 설명을 하면 신한카드로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구입 조건 약정 기간을 12개월 또는 24개월로 합니다. 그리고 약정기간이 지나고 반납을 하면 최대 45%를 환급해 줍니다.
다시 설명을 하면 예를 들어 프로맥스 1TB 모델을 구입하면 출고가 250만 원입니다. 여기서 12개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45% 할인 138만 원으로 폰을 구입하고, 138만 원에 대한 기기값과 12개월 이자 7%를 납입하면 됩니다.
그리고 약정이 끝나면 112만 원은 내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약정기간은 1년 또는 2년이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이 지나고 지정된 업체에 반납을 하면 기기값 최대 45%를 절약하는 것입니다.
신한카드 혜택 iPhone for life
우선 자급제폰을 구입하기 이전에 신한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Applus 카드를 애플 공식 인증 파트너사 프리스비, 엘지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이마트, 에어샵, 윌리스, 아이스토어 등에서 가입 신청과 함께 카드를 발급받고 아이폰 15 모델 라인업을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로 결제하면 됩니다. 물론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 동안 기기값 할부 이자는 연 7%입니다. 하지만 신한카드 Applus를 월 30만 원 사용하면 할부 이자는 면제입니다. 즉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신한카드 Applus 연회비가 있습니다. 국내용은 15,000원, 해외용 마스터카드는 18,000원입니다.
하지만 신한카드로 가맹점에서 물건을 사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이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이자 면제와 포인트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주 가맹점은 백화점 (갤러리아,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편의점, 통신요금 결제 카드, 커피 전문점, 배달앱 배달의 민족,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현금처럼 적립이 됩니다.
적립포인트는 30만 원 이상에서 70만 원 미만은 기본 적립 1만 점, 70만 원 이상에서 100만 원 미만인 경우 특별적립 2만 점, 100만 원 이상은 특별적립 3만 점이 부여됩니다.
추가로 통신사 요금 할인도 적용됩니다.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적립 혜택과 통신사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 동안 잘 사용하고 반납하면 신한카드 Applus 서비스 충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15 신한카드 Applus로 구입하면 최대 45% 환급과 카드 할부 무이자 혜택 그리고 카드 사용 포인트, 통신사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다만 연가입비가 있다는 것과 월 30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해야 크게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정 기간은 최대 2년입니다. 얼리어답터 사용자라면 충분히 효율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