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성관계 동영상 유출 할 경우 동의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7년 이하 징역, 5000만원 이하 벌금입니다. 만약 영리 목적으로 유출하였다면 최소 3년 이상의 유기징역입니다. 하지만 각서를 쓰고 천문학적인 위약금을 제시해야 유출을 예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 성관계 동영상 유출
남녀가 서로 사귀다 보면 성관계 동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랑을 하다 보니 간직하고 싶기도 하고, 사랑의 징표처럼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헤어진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뭐 남성이라고 달라지지 않겠지만 여성의 경우는 매우 심각한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성관계 동영상을 동의하여 찍었다고 해도 헤어진 이후에 유출은 심각한 범죄입니다.
남녀가 동의하여 성관계 동영상을 찍었더라도 영상을 유출하면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만약 유료 사이트에 올려 영리를 추구했다면 무조건 최소 3년 이상의 유기징역 처벌을 받습니다.
하지만 영상이 유출되고 유포자가 처벌을 받아도, 여성의 피해는 막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유출을 방지하는 예방이 필요합니다.
성관계 동영상 유출 예방 방법
다시 말씀 드리지만 아무리 동의 하고 성관계 동영상을 찍었더라도 유출은 범죄입니다. 하지만 이미 온라인에 퍼지면 동영상을 유출한 성범죄자를 처벌하여도 여성의 피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유출 예방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우선 헤어진 연인에게 성관계 동영상을 삭제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유출 하지 않겠다는 각서를 써야 합니다. 반드시 써야 합니다.
그 각서에 약속을 어기고 동영상을 유출한 경우 위약금을 배상하도록 각서에 기재해야 합니다. 금액이 클수록 좋습니다. 사정을 봐주면 안됩니다. 유출하지 않으면 위약금을 배상할 이유는 없으니, 최고의 금액을 기재해야 합니다.
그럼 아무리 영리 목적으로 유출을 한다고 해도 그 위약금 손해배상을 감당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먼저 삭제를 요청하고, 유출 시 상당한 위약금을 각서에 기재하면 일단 안심이 됩니다.
뭐 그렇다고 성범죄자가 유출을 꼭 안하다는 보장은 없지만 만약 유출을 한다면 단순히 형사처벌만 받는 것이 아니라 막대한 위약금 손해배상을 물어야 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연인 성관계 동영상 유출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동영상 촬영을 동의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촬영을 했더라도 삭제를 요구하시고, 각서를 꼭 반드시 쓰기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