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블로그 웹 호스팅 추천을 하겠습니다. 가격만 따지면 카페24, 가비아 웹 호스팅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접속자가 늘면 서버 용량을 늘리면 됩니다. 하지만 웹 호스팅은 안정성과 속도가 가장 큰 핵심입니다. 카페24, 가비아와 비교해도 가성비가 가장 좋은 호스팅 업체는 클라우드 웨이즈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웹 호스팅 추천
블로그 방문자가 하루 천 명 정도이면 굳이 클라우드 웨이즈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카페24 플러스 5,500원, 가비아 9,500원 호스팅을 가입해도 무난합니다.
하지만 5천 명이 넘고, 만 명이 넘고, 순간 접속 수만 명을 목표로 한다면 클라우드 웨이즈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이 정도 규모의 서버 웹 호스팅은 가비아나 카페24 호스팅도 가격이 결코 작지 않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웹 호스팅을 클라우드 웨이드 추천하는 이유는 명백합니다. 월 28달러(원화 37,000원)는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순간 트래픽을 감당할 수 있는 램 2GB, 서버 용량 50GB를 제공합니다. 이 정도 규모이면 가비아나 카페24와 가격의 차이는 없습니다.
더 큰 꿈을 꾸고 있다면 당연히 워드프레스 블로그 웹 호스팅은 클라우드 웨이즈입니다.
클라우드 웨이즈 선택 이유
이유는 2가지입니다. 월 28달러가 부담이 되지만 우선 안정성입니다. 보안과 안정이 국내 업체보다 뛰어납니다. 솔직히 국내 업체는 언제 어떻게 해킹을 당해도 감당이 안됩니다. 또 서버가 다운되면 다시 정상 복귀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클라우드 웨이즈는 서버가 좀처럼 다운되지 않지만 다운이 되어도 24시간 이내 복구가 됩니다. 역시 해커들로부터 보안성이 다른 국내 업체보다 뛰어납니다. 참고로 서버가 다운되면 구글 블로그 노출 순위가 떨어지는 것은 알고 있죠?
그리고 또 한 가지는 용량입니다. 국내 업체와 비교하면 결국 용량은 클라우드 웨이즈가 훨씬 큽니다. 데이터 용량이 50GB입니다. 사실 포스팅 수만 개를 올려도 다 차지 않습니다. 물론 동영상을 많이 올리거나 하면 상황을 다르지만 블로그에 그렇게 많은 동영상을 올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이유는 무거우면 속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링크를 거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그러니깐 안정성과 보안이 뛰어나고 순간 접속량이 수십만 명이 들어와도 서버가 다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용량이 커서 다른 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블로그용으로 사용하지만 추가로 도메인을 연결하여 쿠팡 파트너스용으로도 사용합니다.
디지털 노마드가 되려면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가 되려고 한다면 단순히 부업 정도로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그냥 월 용돈을 벌겠다고 생각한다면 국내 서버 호스팅을 사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월급 이상의 노마드를 생각한다면 당연히 클라우드 웨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 1 ~2시간 정도를 해서는 결코 안됩니다. 직업이라고 생각하고 모든 역량을 다 쏟아붓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블로그에 임해야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웹 호스팅 추천은 자신이 얼마큼 수익을 원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월급 이상과 노후를 생각한다면 보안과 안정 그리고 속도와 트래픽이 보장되는 클라우드 웨이즈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구글 노출을 원한다면 속도가 생명입니다. 웹 호스팅 업체 중에서 가장 속도가 빠른 곳은 클라우드 웨이즈입니다. 그럼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로 재탄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