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계정공유 이용권 사기 스마트 스토어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공유 이용권을 구입하고 사기는 당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였으나, 사용 불가, 계약 변경, 운영 중단, 폐쇄, 연락 두절 등으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는 정식으로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피해를 보아도 구제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프리미엄 계정공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기존에 1만 450원에서 1만 4900원으로 43%가 인상되어, 부담이 되는 고객들이 가격이 저렴한 프리미엄 계정공유를 구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격 인상 1만 4900원 SKT 우주패스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공유 이용권 판매처 스마트 스토어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면 광고가 없고, 콘텐츠 다운과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습니다. 광고 없이 유튜브를 이용한 사람은 다시 광고 보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다만 가격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부 업체들이 우회 접속으로 이용권을 판매하였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우리나라에는 프리미엄 계정공유 이용권이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계정을 공유할까요? 가상 IP인 VPN으로 우회접속을 하는 방식입니다. 일부 나라에서는 우리보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또는 가족 계정이 있어 공유가 가능한 것으로 이용한 것입니다. 즉 다른 나라에 국민으로 속여서 가입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다른 나라 일부 요금을 보면 4개월 1 만원, 월 4달러, 우리 돈으로 5300원 정도인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6개월 요금을 내고 가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계정공유 이용권을 판매한 업체가 갑자기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계약 변경, 사용 불가, 운영 중단, 폐업 등으로 접속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간혹 환불을 해주는 업체도 있지만 대체로 연락이 끊기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사기를 당합니다.


문제는 이 업체의 판매가 스마트 스토어에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우회 접속은 불법이라, 환불은 물론이고 구제 자체가 안됩니다. 그냥 사기를 당하는 것입니다. 피해를 당한 사람들이 지난 한 달간 신고한 건수만 100건 정도가 됩니다. 알려지지 않은 피해자가 더 될 것으로 보입니다.


KT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SKT 우주패스 엘지 유플러스



물론 공짜는 아닙니다. 하지만 월 1만 4900원을 5500원을 내고 사용을 한다면 당연히 의심을 해야 합니다. 처음에 얼마 동안을 사용할 수 있으나,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소액이지만 피해를 구제받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위법이기 때문입니다. 또 문제는 이런 판매가 스마트 스토어에 버젓이 게시된다는 것입니다.


거기다 일부 스마트 스토어에서 아직도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공유 이용권 사용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피해가 없도록 판매를 중지하거나 네이버가 막아야 합니다. 소액이지만 피해자가 많으면 거액의 사기가 됩니다. 프리미엄 계정공유 이용권에 속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사기입니다.


광고 건너뛰기 버튼 사라진다 프리미엄 유도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 화질 라이트 콘텐츠


넷플릭스 계정 공유 유료화 추가 요금 5000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