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3% 최대 300만 원까지 이고, 그 이상은 0.1% 금리가 적용됩니다. 핵심은 입금 출금이 자유롭고 파킹통장처럼 이자가 높습니다. 거기다 출시 기념으로 쿠팡 와우 무료 혜택 이벤트와 생활쿠폰도 지급합니다. 또 모임통장 모임비 플러스는 이자가 10%입니다.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보통 입출금 통장은 이자가 매우 낮습니다. 시중 은행의 경우 0.1%에 불과합니다. 요즘 파킹 통장이 많이 나와서 이자가 조금 올랐지만 여전히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Kbank는 최대 300만 원까지 연 3% 이자를 줍니다. 300만 원이 초과되면 0.1% 초과된 금액은 0.1% 금리가 적용됩니다. 매우 유용한 통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만 17세 이상이고, 1인 1 계좌입니다. 가입 방법은 케이뱅크 앱에 들어가셔서 상품에 생활통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급여, 통신비, 공과금 관리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벤트
생활비통장을 만들면 쿠팡 와우 무료 혜택 이벤트가 있습니다. 9월 한 달 안에 생활통장을 만들면 최대 6개월까지 총 3만 원 상당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한 고객은 가입 후 한 달 이내 마트나 주유소에서 5천 원 쿠폰 2장을 받습니다. 최대 만 원입니다. 이자도 높고 혜택은 높은 생활비통장입니다.
모임비 플러스 통장
기존에 모임통장에서 모임비 플러스 기능이 있습니다. 구성원들과 목표액을 설정하면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금리 2%, 성공 보너스 이자 3%, 성공한 인원 1명당 0.5% 우대금리 총 10명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 금액은 천만 원까지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모임비 플러스 기능에 알아서 회비 문자 알림을 보내고, 또 밀린 금액과 회원별로 금액 알림을 보내줍니다. 총무가 할 일은 모임비 플러스가 알아서 해주는 기능입니다.
다만 모임비 플러스 기능은 일시적인 기능이고 목표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사용하는 통장입니다. 모임통장이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약속한 금액을 맞추면 연 10% 이자가 지급되고, 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도는 송년회 모임 등 다양하게 목표를 설정하여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3% 모임통장 모임비 플러스 이자 10%를 잘 활용하면 기존 자유입출금 통장보다 더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에겐 생활비통장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거기다 알아서 돈을 채워주고 이자를 맞춰주는 서비스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IBK 중기근로자급여 파킹통장 출시 금리 3%
청약통장 소득공제 금리 300만원 2.8% 인상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