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에 제 2 금융권 카드사 캐피탈에서 받은 대출을 대환하는 상품입니다. 1 금융권으로 대출을 갈아타는 상품이라 금리도 최저 4.75%로 낮아지고, 신용등급도 올라가고, 월 상환 금액 낮아지고 기간도 길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기다 비대면대출입니다.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Kbank가 인터넷 은행 최초로 자동차대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현재 상품의 특징은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대환상품입니다. 기존에 제 2 금융권 카드사나 캐피탈의 이자가 너무 높아 원리금 상환에 어려움이 많으신 분들은 kbank로 갈아타시면 됩니다.
신차 중고차 상관없이 자동차대출 갈아타기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신차 8000만 원, 중고차 5000만 원까지입니다. 또 중도상환수수료까지 전액 대환하여 추가로 갈아타면서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자동차대출 갈아카기 혜택
가장 큰 장점은 금리입니다. 상대적으로 2 금융권은 이자가 높습니다. 특히 카드사나 캐피탈의 자동차대출 이자는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입니다. 이를 최저 4.75%로 낮춥니다. 보통 카드사나 캐피탈 최저 금리는 6.1%입니다. 1% 이상 낮습니다.
또 반대로 최고 금리를 적용해도 카드사나 캐피탈은 10%가 넘습니다. 하지만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최고 금리는 9.75%로 한 자리 수입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가 자랑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이 최대 10년를 보장합니다. 기존 캐피탈이나 카드사는 최장 5년까지입니다. 이자 부담을 줄이고, 월 납입금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1 금융권으로 대환 대출이라 신용등급도 올라갑니다. 마지막으로 비대면 대출이라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또 대출 신청 서류에서 자동차등록원부, 대출금 완납증명서 등 별도 서류 제출이 필요없습니다.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상품의 장점은 낮은 금리와 대출 연장, 적은 월 납입금, 신용등급 상승 그리고 최소한의 서류 제출과 비대면 대출입니다. 그동안 자동차 대출로 부담이 컸던 분들은 바로 자동차대출 갈아카기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이자 1%만 줄어도 월 5만 원 이상 아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케이뱅크 자동차대출은 온라인 기반으로 중고차 업체와 협약을 맺어 중고차 조회가 가능하고 구매에서 대출까지 어어지는 원스톱 서비스도 올해 출시할 에정입니다. 그럼 따로 카드사나 캐피탈 없이도 kbank만 있으면 한 번에 일사처리 중고차 매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