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3% 모임통장 이자 10%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3% 최대 300만 원까지 이고, 그 이상은 0.1% 금리가 적용됩니다. 핵심은 입금 출금이 자유롭고 파킹통장처럼 이자가 높습니다. 거기다 출시 기념으로 쿠팡 와우 무료 혜택 이벤트와 생활쿠폰도 지급합니다. 또 모임통장 모임비 플러스는 이자가 10%입니다.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보통 입출금 통장은 이자가 매우 낮습니다. 시중 은행의 경우 0.1%에 불과합니다. 요즘 파킹 통장이 많이 나와서 이자가 조금 올랐지만 여전히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Kbank는 최대 300만 원까지 연 3% 이자를 줍니다. 300만 원이 초과되면 0.1% 초과된 금액은 0.1% 금리가 적용됩니다. 매우 유용한 통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만 17세 이상이고, 1인 1 계좌입니다. 가입 방법은 케이뱅크 앱에 들어가셔서 상품에 생활통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급여, 통신비, 공과금 관리에 매우 유용합니다.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홈페이지


이벤트


생활비통장을 만들면 쿠팡 와우 무료 혜택 이벤트가 있습니다. 9월 한 달 안에 생활통장을 만들면 최대 6개월까지 총 3만 원 상당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한 고객은 가입 후 한 달 이내 마트나 주유소에서 5천 원 쿠폰 2장을 받습니다. 최대 만 원입니다. 이자도 높고 혜택은 높은 생활비통장입니다.


모임비 플러스 통장


기존에 모임통장에서 모임비 플러스 기능이 있습니다. 구성원들과 목표액을 설정하면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금리 2%, 성공 보너스 이자 3%, 성공한 인원 1명당 0.5% 우대금리 총 10명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 금액은 천만 원까지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모임비 플러스 기능에 알아서 회비 문자 알림을 보내고, 또 밀린 금액과 회원별로 금액 알림을 보내줍니다. 총무가 할 일은 모임비 플러스가 알아서 해주는 기능입니다.


다만 모임비 플러스 기능은 일시적인 기능이고 목표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사용하는 통장입니다. 모임통장이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약속한 금액을 맞추면 연 10% 이자가 지급되고, 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도는 송년회 모임 등 다양하게 목표를 설정하여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생활비통장 이자 3% 모임통장 모임비 플러스 이자 10%를 잘 활용하면 기존 자유입출금 통장보다 더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에겐 생활비통장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거기다 알아서 돈을 채워주고 이자를 맞춰주는 서비스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IBK 중기근로자급여 파킹통장 출시 금리 3%
청약통장 소득공제 금리 300만원 2.8% 인상 확대

ATM 무통장입금 한도 축소 50만원 이유 보이스 피싱

통장협박 보이스피싱 계좌정지 해제 방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