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상품 출시 최저금리 4.75%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에 제 2 금융권 카드사 캐피탈에서 받은 대출을 대환하는 상품입니다. 1 금융권으로 대출을 갈아타는 상품이라 금리도 최저 4.75%로 낮아지고, 신용등급도 올라가고, 월 상환 금액 낮아지고 기간도 길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기다 비대면대출입니다.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Kbank가 인터넷 은행 최초로 자동차대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현재 상품의 특징은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대환상품입니다. 기존에 제 2 금융권 카드사나 캐피탈의 이자가 너무 높아 원리금 상환에 어려움이 많으신 분들은 kbank로 갈아타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상품 출시



신차 중고차 상관없이 자동차대출 갈아타기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신차 8000만 원, 중고차 5000만 원까지입니다. 또 중도상환수수료까지 전액 대환하여 추가로 갈아타면서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자동차대출 갈아카기 혜택


가장 큰 장점은 금리입니다. 상대적으로 2 금융권은 이자가 높습니다. 특히 카드사나 캐피탈의 자동차대출 이자는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입니다. 이를 최저 4.75%로 낮춥니다. 보통 카드사나 캐피탈 최저 금리는 6.1%입니다. 1% 이상 낮습니다.


또 반대로 최고 금리를 적용해도 카드사나 캐피탈은 10%가 넘습니다. 하지만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최고 금리는 9.75%로 한 자리 수입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가 자랑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이 최대 10년를 보장합니다. 기존 캐피탈이나 카드사는 최장 5년까지입니다. 이자 부담을 줄이고, 월 납입금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1 금융권으로 대환 대출이라 신용등급도 올라갑니다. 마지막으로 비대면 대출이라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또 대출 신청 서류에서 자동차등록원부, 대출금 완납증명서 등 별도 서류 제출이 필요없습니다.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상품의 장점은 낮은 금리와 대출 연장, 적은 월 납입금, 신용등급 상승 그리고 최소한의 서류 제출과 비대면 대출입니다. 그동안 자동차 대출로 부담이 컸던 분들은 바로 자동차대출 갈아카기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이자 1%만 줄어도 월 5만 원 이상 아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케이뱅크 자동차대출은 온라인 기반으로 중고차 업체와 협약을 맺어 중고차 조회가 가능하고 구매에서 대출까지 어어지는 원스톱 서비스도 올해 출시할 에정입니다. 그럼 따로 카드사나 캐피탈 없이도 kbank만 있으면 한 번에 일사처리 중고차 매입이 가능합니다.


Kbank 자동차 대출 홈페이지

MY 체크카드 청년 버스 지하철 건 당 650원 적립

생활비통장 이자 3% 모임통장 이자 10%

토스뱅크 자유적금 출시 조건 없이 연 5% 이자

편의점 이마트24 렌터카 서비스 시작 CU 세븐일레븐 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