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선불형 알뜰교통카드 출시 로카M알뜰교통카드

GS25 선불형 알뜰교통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편의점 오프라인 실물카드는 처음입니다. 그동안 모바일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했지만 이제 실물 카드로도 알뜰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사용자와 카드 발급이 어려운 미성년자 중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한 카드가 될 것입니다.


GS25 선불형 알뜰교통카드 출시


편의점에서 실물 선불형 교통카드를 출시하는 경우 처음입니다. 주로 알뜰교통카드앱을 이용하여 NFC 근거리 무선통신을 이용합니다. 그 바람에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사용자와 카드 발급이 쉽지 않은 미성년자 중고등학생들은 발급이 어려웠습니다.


GS25 선불형 알뜰교통카드 실물카드


하지만 앞으로는 알뜰교통카드 앱을 이용하면서 실물카드로 교통카드를 사용하고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FC가 안되는 아이폰 이용자를 고려한 교통카드입니다.


알뜰교통카드 장점


대중교통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 때 미리 사전에 걷기나 자전거를 이용하여 최대 800미터를 이동하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가면 시작 버튼을 누르고, 도착하면 다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마일리지가 쌓이는데, 월 최대 60회 적립이 가능하고 66,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지원 횟수 최대 60회 66000원

그래서 많은 카드사들이 알뜰교통카드와 연계하여 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앱을 사용해야 하고, 실물카드가 아니고, 역시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기능 혜택


GS25 선불형 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 이용에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 알뜰교통카드 사용으로 적립을 받아 최대 66000원을 할인을 받고, 또 전월 20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 교통 사용 금액의 10% 포인트를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알뜰교통카드로 할인을 받고 로카M알뜰교통카드로 또 적립하여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거기다 신용카드 기능이 있어, 가맹점에서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올해 안에 모두 GS25 편의점에 도입할 예정입니다.

삼성 알뜰교통카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